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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사건에 대한 부분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2025.1.4.(토) 창원에서 진주로가는 심야버스(22:40/창원터미널앞)을 이용한 고객입니다. 버스차량은 41분쯤 정류장에 도착을 하였고 도착지 확인차 버스로 이동해보니 마산->진주 11:00로 되어있어서 기사님께 진주로 가는 차가 맞습니까 라고 여쭤보니
언짠은 표정으로 예~ 그러시길래 우선은 동행자분을 태워보내야하는 상황이라 차량에 탑승을 먼저 시키면서 승차권은 예매 QR로 하겠습니다~ 말씀드리니 또 언짠게 예~? 그러시길래 인식하는 기계 상단에 찍으니 기사님 아~! 여기예~!! 그서면서 상당히 짜증나는 말투로 말씀을 하셨고 제가 버스를 타본사람이 아니여서 모를수도 있지않습니까 그런데 그딴식으로 대응을하니 사람이 열이 안받을수가 있겠습니까
기사들 교육에는 친절이란게 없습니까?
심야 버스 민원은 어디가 제기를 해야할지몰라서 여기다가 적습니다. 이관이 된다면 부탁드릴께요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창원에서 진주 심야버스』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의 경우 시설관리는 공단에서 노선관리, 매표소, 버스운행 관련 업무는 시외버스에서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며, 고객님의 민원을 운영 측인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에 이첩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답변하였습니다.
❍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사안과 관련하여 해당 버스회사에 기사 주의조치 및 친절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이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 기타 업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외버스터미널(055-711-5021) 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