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앰프랑 스피커 빠른시일내로 교체 부탁드립니다 ^^ 상세보기

시민생활체육관 앰프랑 스피커 빠른시일내로 교체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5-09-12

본문

몇년째 8시 아쿠아 수업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앺프랑 스피커 고장...ㅠㅠ
벌써 몇번째인지 손에 꼽을수 조차 없네요...
빠른 시일내로 정상적인 아이로 교체 부탁드립니다...
「앰프랑 스피커 빠른시일내로 교체 부탁드립니다 ^^」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민영기 / 담당시설 : 시민생활체육관 / 작성일 : 2025-09-12 11:40:42

안녕하십니까?

객님의앰프랑 스피커 빠른시일내로 교체 부탁드립니다^^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아쿠아로빅 강습 관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해 주신 사항은 유선상 안내해드린 바와 같이,

현재 앰프 관련 부품을 발주해 놓았으며, 신속히 수리가 완료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민원담당자(T:712-073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